본문 바로가기

유머

사장님이 실수로 팁을 너무 많이 주신 것 같다



사장님의 차를 닦고있는 

주인공 주마

 

 

 



이때 나오시는 사장님

 

 

 



고생했다 주마 팁주마

 

 

 







1달러일 줄 알았는데

10달러!!!

 

 

 



퇴근하자마자

외출을 하는 주인공

 

 

 





머리도 단정히하고

 

 

 



옷도 사고

 

 

 



휴대폰 케이스도 삼

 

 

 



그러더니 가장 비싼레스토랑이있는

호텔로 출발함

 

 

 







처음 보는 으리으리한 최고급 호텔

눈이 돌아감

 

 

 





아무리 봐도

이런곳에 올만한 재력이 있는

사람으로 안보임

 

 

 



어..?아침까지 내 차 닦고있었던

주마가 왜 여기있지?

 

 

 



이때 전화가옴

휴대폰 케이스는 싸구려 휴대폰을

들키지 않기위한 위장이였구나..

 

 

 



아무래도 수상해서 

직원이 다가오는데

 

 

 





마침 자기 사장님과 눈마주쳐서 인사하니깐

직원이 상황을 이해하고

돌아가서 메뉴판을 가져옴 ㅋㅋㅋ

 

 

 





일단 다 시켜봄

아니 팁을 10달러만 받았는데

뭔가 헷갈린거 아닌가...

 

 

 







신나게 먹고 마시니깐 상상도 못하는 금액이 나오고

 

 

 



주마는 살포시 10달러를 꺼냄

 

 

 





죄송하지만 금액이 많이 모자르는거 같습니다...

 

 

 



손님 설마 돈이 없으신가요?

 

 

 



바로 연행됨 ㅋㅋㅋㅋㅋ

 

 

 





큰소리로 주마를 혼내는 경찰

 

 

 



주마는 살포시 10달러를 꺼냄

 

 

 






 

 

 



10달러 큰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편은 A Guide to Dining Out In Nairobi 라는

영화이며 케냐의 부정부패를 돌려까는 작품이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