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대전 비즈니스 바 후기! 사업 미팅, 대전 혼술 추천장소

클래식

대전 봉명동 CLASSIC BAR

프리미엄 비즈니스 바

대전 비즈니스 바 소개

안녕하세요 대표님들께서 자주 말씀하시던 CLASSIC 대전 비즈니스 바에 다녀왔어요 ㅎㅎ
봉명동 중심가인 유성지구대 바로 옆 빌딩 2층에 위치해있기에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

★ 각종 모임, 비즈니스 미팅, 접대를 할 일이 있으시다면 정말 괜찮아요!
사진 많이 찍어왔으니, 함께 감상해봐요 ^^


대전 클래식 바

대전 비즈니스 바 메인

멋드러진 입구네요. 오늘 있는 미팅도 스무스하게 진행되길 기대해봅니다. ​​


유성 비즈니스 바

유성 비즈니스 바 리뉴얼 전
유성 비즈니스 바 - 리뉴얼 이전
유성 비즈니스 바 리뉴얼 후
유성 비즈니스 바 - 리뉴얼 이후

예전에 한번 와본적이 있었는데, 그때에 비해서 시설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이런곳은 조금만 지나도 때타고 촌스런 느낌이 있는데,
아예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바뀌어서 미팅장소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왜 이곳을 그렇게 추천해주시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오늘 미팅 상대 대표님도 너무 맘에 들어하시더라구요 (뿌듯뿌듯)


​​대전 비즈니스바 바텐더

봉명동 비즈니스 바 바텐더
이쁘신 바텐더분 ^^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시간 맞춰서 가면 대표님, 바텐더와 웨이터분들께서 맞이해 주세요 ♥
두번째 오는건데도 잊지않고 잘 말해주셔서, 입장부터 제 어깨를 펴게 해주시던 ㅎㅎ
친구들이랑 와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친구들이랑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
( 인사하는 사진은 못찍었는데 올리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 T^T )
예약할때 오늘 모임 분위기를 미리 말씀하시면 방 분위기와 준비를 원하시는대로 세팅해 주신답니다 ㅎㅎ​​

봉명동 비즈니스 바

대전 위스키바 킵술
대전 위스키바 키핑

한쪽에 진열되어 있는 수많은 술병들! 진열과 킵 술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킵술은 얘기 안해도 최소 한달까지는 보관해주신다고 해요. 인기있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오늘 다녀가면 제 술도 저기 사이에 생기겠죠? ㅎㅎ
저는 오픈 시간 조금 전에 왔는데, 대기를 하면서 여유를 즐길수가 있었어요.

오늘은 제가 자리를 만들었기 때문에 당연히 제가 주문을 했어요. 술을 잘 몰라도 맞춰서 추천을 해주시고,
그 술에 맞춰서 셋팅을 해주시더라구요. 디테일한 부분에서 진짜 다르구나 싶었어요 ㅎㅎ


유성 비즈니스 바 룸

유성 위스키바

저는 오늘 기본 룸으로 소개받았는데, 오픈 준비때 보니까 룸이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보통 2-4명이서 오신다고 하고, 6명 이상의 대형룸과 혼자 오시는 분을 위한 소형룸까지 있더라구요.
혼자 오시는 분이 많냐고 여쭤보니 반반에서 6:4정도로 오히려 혼자오시는분이 많다고 해요.
모임의 목적 / 인원에 맞춰서 룸을 지정해주신답니다.
기대 이상으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세팅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 하루에 한번씩 청소 업체를 부른다고 하시더라구요 )​​

대전 룸BAR 환기

봉명동 위스키바

룸마다 이렇게 환기를 잘 시켜줘서 공기가 되게 쾌적하더라구요!
비흡연자로서 이런건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하답니다 ♥
실내도 정말 넓고, 고급진 느낌을 담으려고 했는데 다 담기지 않네요 ㅠㅠ​​


봉명동 룸BAR

대전 룸BAR
봉명동 룸BAR

이어서 예약된 룸을 찾아볼까요~?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깔끔한 룸!
비즈니스 바로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만큼, 룸도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봉명동 룸BAR 안주

유성 룸BAR 안주
유성구 룸BAR 안주
 

오늘 상대 대표님과 미팅을 위해서 전화해둔 방이에요.
역시나, 어떻게 술을 먹어야 알게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
역시 예약을 해두니 시간에 맞춰서 술, 음료, 과일 및 안주까지 모두 세팅되어 있었답니다.

이방에도 역시 환기가 잘 되고 있어, 다른곳에서 많이 느꼈던 퀘퀘한 냄새 없이
리뉴얼한지 얼마 안 된 가게답게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반겨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 거기에 과일의 신선도와 직원분들의 서비스에 두번 세번 좋았다는건 비밀! )


대전 위스키바 주대

대전 위스키바 주대

 

아까 말씀드린, 요번 미팅을 위해서 새로 주문한 21년산 발렌타인이에요.
술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분위기와
자리를 더욱 고급지게 만들어주는 C 비즈니스 바의 직원분들의 서비스에
미팅은 정말 좋은 느낌으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더라구요..^^

★ 오늘의 미팅은 C 비즈니스 바 덕분에 만족도 200% 대성공!

봉명동 위스키바 문의

< C 비즈니스 바 대표님 명함입니다 >

혹시나 가실분은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가시면 준비해주실거에요 ~


★ 고급스런 대전 비즈니스 바 

 

>> 저도 여러군데 가 봤지만, 미팅을 위한 자리, 중요한 모임과, 비즈니스 모임에서 오늘만큼 좋았던 곳이 없었답니다.

위치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있으니, 대전 #중구 #서구 #유성 #신탄진 #서대전 #복합터미널 #대덕 쪽에서 오셔도 좋고,
근처인 #세종 #공주 #논산 #계룡 #금산 #청주 #보은 #옥천 에 계셔도 갈만한것 같아요.

'방문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유성 2차가기 괜찮은 곳  (0) 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