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대전 유성 2차가기 괜찮은 곳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꾸벅 오늘도 인사드리고 시작.
대전 유성 봉명동에서 혼자 혹은 친구랑 2차로 갈만한 곳이 있으신가요?
아는 사람만 아는 곳이라고 하던데... 저도 추천 받아 가보았습니다.
그럼 빠르게 고고~


여기는 대전 유성 봉명동 룸바
3차를 가는 중에, 근처에 지나가다가 전에 얼핏 추천받은 것 기억나서 들어갔어요~
일찍부터 영업하던데 1차나 2차로 가도 괜찮아요~
 

대전 유성 봉명동 지도


룸바 보니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셔츠나 레깅스를 입기도 한다던데~ 이때만 오는 손님도 있다고 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에게 문의해주시는분이 많아서 아래 클릭하면 연결되도록 해두었어요.
 

문의: O1O-5566-2459


 

대전 유성구 2차가기 좋은곳

#유성구 2차 룸바 영업시간

평일 20:00 ~ 03:00
일요일 및 공휴일 20:00 ~ 01:00
일요일에도 영업한다고 하고, 입실 시간 기준이라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듯~
기본 안주 ↓↓↓
 

봉명동 룸바 2차가기 좋은곳


우선 기본으로 양주를 시키고~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듯..
샴페인도 있다고 하더라고... 파티도 괜찮을지도?
우선은 간단하게 17년산으로 시켰어요~
 

대전 2차가기 좋은곳 룸바


그리고 좀 지나니까 이것저것 더 넣어주고...
먹고 싶은게 있으면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고~

기본으로는 과일안주랑 마른안주들이 나왔어!
거기에 안주 몇개 더 말해서 먹었지... ㅋ
 

유성 2차가기 좋은곳


4차? 아무튼 여기 2차에서는 먹고싶었던 샴페인~ ㅋㅋㅋ
 

유성 2차가기 좋은곳



룸은 다 차있었는데... 룸이 6개 정도 있었나?
대형룸도 있었고 다음번에는 친구 데리고 큰방에 와봐야겠음~!
 

봉명 2차가기 좋은곳


좀 지나고 나서 하였지만...
얼음 갈아줄때 얘기하니까 안주를 또 만들어 주겠다더라고...
역시 술은 안주가 있어야 잘들어감...
그래도 부탁하니까 다 들어줘서 너무 좋음 ㅋㅋㅋㅋ
 

유성 봉명 2차가기 좋은곳


요번 안주는 동그랑땡!
소주, 맥주도 좋아하지만...
평소에 먹는것보다는 이렇게 기분내는것도 좋은듯...
기분 좋아서 술 한병 더 시키고...
오늘은 샴페인보다 양주가 땡겨서 양주로...
 

유성 2차가기 좋은곳


역시 양주는 맛있어...
아무래도 옆에서 먹여주니까 더 맛있는듯!?
 

대전 유성구 봉명동 룸바 2차가기 좋은곳



시간 좀 지나니까...
시간 어떻게 하실지 물어보시더라고~
ㅋㅋㅋㅋ 안에서 분위기 너무 좋아서 더 있기로 했음...
 

대전 룸바 2차가기 좋은곳


기다리던 다음 안주!!
기본적으로 안주는 원하는거 말하면 해줌
양주만 시키면됨 ㅋㅋㅋ
필요한거 있으시냐고 계속 물어보고... 신경을 많이써주는게 느껴졌음..
처음에 팁을 줘서 그럴수도 있으니 참고...

대전 유성구 2차가기 좋은곳


안에서는 진짜 편하게 있을 수 있음!!
이런곳 없었는데 계속 있고 싶더라고..
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면서...
 

대전 유성 2차 노래방


여기 1차부터 오면 더 괜찮겠는데? ㅋㅋㅋ 뭐라니...
일단 호응이 좋더라고...
 

유성구 봉명동 2차가기 좋은곳


밖에서 만나면 어떤 느낌일려나?
번호는 땄는데 궁금하다.
중간에 실장님?도 들어와서 괜찮냐고 물어보심...ㅋㅋㅋㅋ
ㅋ솔직하게 대답을 해줬지...
 


오래 있었는데... 왠지 시간이 짧았던... ㅋㅋㅋ
가자... 나 취한 거 같아~

 

이 근처인데 현위치 찍음


이런 2차가게 좋잖아~ 안주 맛있으면 더 좋고...
여기 애들도 괜찮았어~
ㅎㅎㅎ 솔직히 3차라서 디테일한 것들이 생각이 잘 안 나지만 적극적이어서 좋았던?...
그런데 아쉬움은... 집에서 먼 것과...
실장님?이 안계실때 가면 조금 덜? 챙겨주더라고...
웬만하면 전화해서 계실때 예약하고 가면 좋을거같음...
실장님 화이팅 하십숑~ 바쁘시던데 신경써서 챙겨주시더라는 ㅋㅋㅋ
덕분에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그럼 이만... 안녕~


취향은 개개인이 다 다르겠죠!?
맛보고 느끼고 즐긴 그대로...
절대적으로 제 기준으로...
노는건 내 취향이니까...
언제나 솔직하게...
☆찰스's 라이프~
일하고😥 보고😍 듣고🥱 맛보고😛 즐기고😁
워라밸~ 잠시 느리게 걷고 가끔은 쉬고💛
#내돈내산 #대전2차 #유성2차 #봉명2차공유
#소통 #사람사는세상 #찰스 #안녕🎗
☆찰스
 


👇👇놀러 오셔서 팔로우 꾹 눌러 주시면 감사❤